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티맵모빌리티, '티맵 만보기' 출시…"걸음 수·주행 데이터 한번에"

뉴스핌
원문보기

티맵모빌리티, '티맵 만보기' 출시…"걸음 수·주행 데이터 한번에"

속보
환율, 전일대비 9.5원 내린 1440.3원 마감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티맵모빌리티는 일상의 모든 이동을 쉽고 편리하게 관리하고 포인트와 보험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티맵 만보기'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티맵 만보기는 이용자의 걸음 수와 내비게이션 데이터를 함께 제공해 일상의 이동 패턴을 한 번에 파악할 수 있게 한 것이 핵심이다. 하루 동안 얼마나 걸었고 얼마나 운전했는지, 최근 일주일 동안 이동량은 어떻게 변했는지를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맵모빌리티는 '티맵 만보기'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사진=티맵모빌리티]

티맵모빌리티는 '티맵 만보기'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사진=티맵모빌리티]


일상의 이동을 더욱 즐겁게 만들기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연속 출석과 1000, 3000, 7000 등의 걸음 수 달성 보상을 통해 다양한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는 티맵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내비게이션 사용 후 만보기를 동시에 이용하면 추가 포인트 혜택이 주어지는 티맵 복권을 받을 수 있다.

티맵모빌리티는 걸음 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자동차 보험 특약을 추가로 도입해 운전점수 보험 혜택도 확대할 계획이다.

티맵 만보기는 티맵 홈 화면에서 '만보기 시작하기'를 누르면 이용할 수 있다. 앱을 켜두지 않아도 휴대폰 센서와 건강 앱 연동을 통해 걸음 수가 자동 기록된다.

전창근 티맵모빌리티 최고제품책임자(CPO)는 "티맵 만보기는 주행을 넘어 일상의 걸음까지 모든 이동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티맵을 통해 더 확장된 이동 경험을 제공하는 데 목적이 있다"며 "향후 티맵 만보기를 통한 보험 특약 혜택 및 장소와 연계된 차별화된 기능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hl22@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