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는 31일까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2025 연말 결산 어워즈 ‘진에어 플라잇 리포트(2025 JINAIR Flight Report)’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어워즈는 고객의 항공권 구매·탑승·홈페이지 이용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해의 이용 기록을 정리해 보여주는 방식으로 기획됐다.
올해 어워즈는 ‘플라잇 리포트’ 콘셉트를 유지하면서 작년 대비 탑승 실적을 중심으로 일부 시상 항목을 조정한 것이 특징이다. 시상 부문은 △국제선·국내선 최다 탑승 △항공권 최초 구매 △어린이 국제선·국내선 최다 탑승 △홈페이지 최장 체류 △홈페이지 최다 방문 등 총 10개다.
대상은 2025년 1월부터 11월까지 진에어 홈페이지 방문·체류 이력과 항공권 구매 후 실제 탑승, 부가서비스 이용 실적이 우수한 고객이다. 수상자에게는 항공권 할인과 부가서비스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일부 부문에서는 전년 대비 기록 경신 사례도 나왔다. 항공권 최초 구매 부문에서는 1월 1일 0시 0분 34초에 구매를 완료한 고객이 등장해 지난해 기록(0시 5분 26초)을 크게 앞당겼다. 홈페이지 최다 방문 부문 역시 지난해 최고 기록인 1538회를 넘어 올해는 2408회 방문한 고객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투데이/권태성 기자 (tskwon@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