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스타벅스, 29CM 입점…'붉은 말' 굿즈 세계 최초 공개

이데일리 신수정
원문보기

스타벅스, 29CM 입점…'붉은 말' 굿즈 세계 최초 공개

서울맑음 / -3.9 °
패션 플랫폼 29CM서 단독 기획전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9일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 브랜드관을 열고 새해 기획 상품을 단독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타벅스, 패션 플랫폼 브랜드관에서 새해 기획 굿즈 첫 출시.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패션 플랫폼 브랜드관에서 새해 기획 굿즈 첫 출시.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이번 입점은 W컨셉, 무신사에 이은 세 번째 패션 플랫폼 진출이다. 스타벅스는 29CM를 통해 2030세대 고객 취향에 맞춘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스타벅스는 입점을 기념해 29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단독 기획전을 연다. 새해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셰틀랜드 포니를 주제로 디자인한 ‘해피 포니 팜’ 굿즈 9종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매년 십이간지를 주제로 출시하는 글로벌 공통 상품으로,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국내에서는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한다.

주요 상품인 베이비포니 데미 머그(89ml)는 장식용 오브제나 액세서리 보관함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가방이나 파우치에 매달 수 있는 베이비포니 베어리스타 키체인, 다양한 용량의 텀블러와 콜드컵도 함께 출시한다.

출시 기념 혜택도 마련했다. 굿즈 단품 구매 시 5%, 세트 구매 시 10%를 할인한다. 상품 1개당 에코 텀블러 쿠폰 1장을 증정하며, 주문당 레드리본 리유저블백 1개를 제공한다. 브랜드관 전용 5%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백지웅 스타벅스 기획 담당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즐겨 찾는 2030세대 고객들에게 어울리는 신규 상품과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