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굿어스데이터, 네이버클라우드 '2025 파트너 비즈데이'서 2개 부문 동시 수상

전자신문
원문보기

굿어스데이터, 네이버클라우드 '2025 파트너 비즈데이'서 2개 부문 동시 수상

속보
검찰, '패스트트랙 충돌' 민주당 사건도 항소 포기
전상현 굿어스데이터 대표(오른쪽)가 네이버클라우드가 주최한 '2025 파트너 비즈데이'에서 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했다.

전상현 굿어스데이터 대표(오른쪽)가 네이버클라우드가 주최한 '2025 파트너 비즈데이'에서 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했다.


에스넷그룹의 AI 클라우드 및 데이터 전문기업 굿어스데이터가 네이버클라우드에서 올해 개최한 '2025 파트너 비즈데이'에서 2개 부문을 동시에 수상했다.

이번 어워즈는 네이버클라우드가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개최한 공식 행사다. 한 해 동안 사업 성과와 기여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파트너를 선정해 시상했다.

굿어스데이터는 이 가운데 '2025년 최고 매출 성장률 파트너' 부문과 '우수 파트너 영업 대표-매출 기여 우수(교육 분야)' 부문에서 각각 수상하며 성과를 인정받았다.

'2025년 최고 매출 성장률 파트너' 부문은 네이버클라우드 사업 전반에서 지속적인 성과를 창출하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기록한 파트너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굿어스데이터는 민간·공공·교육·금융 등 다양한 분야에서 네이버클라우드 기반 사업을 수행하며 약 350여 개의 고객 레퍼런스를 확보하는 등 장기간에 걸친 안정적인 사업 수행과 매출 성장을 이어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우수 파트너 영업 대표 - 매출 기여 우수(교육 분야)' 부문은 교육 분야에서 네이버클라우드 사업 확대와 매출 성장에 기여한 영업 대표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교육기관 및 기업 대상 클라우드 사업을 담당한 박진종 과장이 수상했다. 박 과장은 다수의 클라우드 사업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네이버클라우드 활용 방안을 제안하고, 기술 조직과의 협업을 통해 이를 실제 사업 성과로 연결시키며 교육 분야 사업 확대에 기여한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전상현 굿어스데이터 대표는 “앞으로도 네이버클라우드 전문 MSP로서 AI·클라우드·데이터 기반 사업을 다양한 산업 분야로 확장하고, 고객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만들어내는 데 집중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지선 기자 riv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