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이준호, ♥여친 눈치 봐야 하는 상황 '왜?'…'돈 vs 구원' 사이 갈등 중('캐셔로')

텐아시아
원문보기

이준호, ♥여친 눈치 봐야 하는 상황 '왜?'…'돈 vs 구원' 사이 갈등 중('캐셔로')

서울맑음 / -3.9 °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다시 한번 새로운 변신에 나선다.

오늘(26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는 결혼자금, 집값에 허덕이는 월급쟁이 상웅(이준호 분)이 손에 쥔 돈 만큼 힘이 강해지는 능력을 얻게 되며, 생활비와 초능력 사이에서 흔들리는 생활밀착형 내돈내힘 히어로물이다.

이준호는 신혼집 마련을 위해 돈을 모으다가 하루아침에 초능력을 물려받게 된 평범한 공무원 상웅으로 분한다. 능력을 쓰고 나면 돈이 사라지는 초능력 덕분에 여자친구 민숙(김혜준 분)의 눈치를 보며, 돈과 세상 중 어떤 것을 구해야 하는지 딜레마에 빠지게 되는 인물이다.

이번 작품에서 이준호는 히어로가 된 상웅과 현실을 지켜야 하는 상웅이 느끼는 복합적인 감정과 짠내 나는 상황을 섬세하고 현실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높은 공감을 얻을 예정이다. 여기에 눈을 뗄 수 없는 이준호 표 액션까지 더해져 보는 재미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준호는 지난달 종영한 tvN ‘태풍상사’에서 청춘의 성장기를 입체적으로 풀어내며 전 세대에 걸쳐 위로와 공감을 전했다. 1990년대에서 튀어나온 듯한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한 것은 물론, 시청률과 화제성을 동시에 잡으며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MBC ‘옷소매 붉은 끝동’, JTBC ‘킹더랜드’에 이어 ‘태풍상사’까지 연속 흥행을 성공시킨 이준호는 최근 ‘10주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5’에서 대상 부문인 ‘AAA 올해의 남우주연상’을 포함해 총 4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이뿐만 아니라 이준호는 내년 1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2026 이준호 팬미팅 ’를 개최한다. 팬클럽 선예매 티켓 예매가 열리자마자 초고속으로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티켓 파워와 변함없는 인기를 자랑했다.

이준호가 출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는 26일 오후 5시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