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연말 건강 루틴템 제안"…남양유업, 발효유·단백질 음료로 일상 관리

뉴스1 배지윤 기자
원문보기

"연말 건강 루틴템 제안"…남양유업, 발효유·단백질 음료로 일상 관리

서울맑음 / -3.9 °

위장 건강 돕는 '기능성 발효유' 불가리스로 소화 부담 완화



(왼쪽)남양유업 '불가리스 설탕 무첨가 플레인', '초코에몽 Mini 무가당'.(남양유업 제공)

(왼쪽)남양유업 '불가리스 설탕 무첨가 플레인', '초코에몽 Mini 무가당'.(남양유업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남양유업(003920)이 연말을 맞아 잦은 술자리와 불규칙한 식사로 흐트러지기 쉬운 일상에서 건강 루틴을 유지하는 데 도움 되는 남양유업 대표 제품군을 제안했다.

남양유업은 발효유부터 단백질 음료, 저∙무당 제품까지 연말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구성의 제품군을 제안한다고 26일 밝혔다.

과음∙과식이 잦은 시기에는 위장 부담을 덜어주는 발효유 제품이 유용하다. 남양유업의 대표 발효유 브랜드 '불가리스'와 '불가리스 위쎈'은 장 건강을 고려한 제품이다. 원유 유래 당 외에 설탕∙당류를 첨가하지 않은 '불가리스 설탕 무첨가 플레인'과 한 병에 1조 마리 생유산균을 담은 '불가리스 플레인 요거트'도 있다. 발효유는 식사 후 소화 부담을 줄이고 속 편안함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식사량 조절이나 간편한 영양 보충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단백질 음료가 대안이 된다. 단백질 43g을 담은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와 단백질 24g을 함유한 '테이크핏 맥스'는 높은 단백질 함량과 포만감을 갖춰 식사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운동 전∙후는 물론 연말 여행이나 외출 중에도 부담 없이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출출할 때는 설탕 무첨가∙저당 제품으로 간식을 선택하는 것도 방법이다. '초코에몽 Mini 무가당'은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제품이다. 겨울철 수요가 높은 커피믹스는 스테비아를 활용한 제로 슈거에 단백질∙콜라겐까지 담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을, 두유는 당류 4g의 '맛있는두유GT 로우슈거 달콤한맛'을 추천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연말에는 잦은 모임으로 건강 관리가 쉽지 않은 만큼,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건강 루틴을 보다 간편하게 이어갈 수 있도록 제품군을 제안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건강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