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이준호, 흥행 한번 더?…넷플릭스 '캐셔로' 오늘 출격

JTBC
원문보기

이준호, 흥행 한번 더?…넷플릭스 '캐셔로' 오늘 출격

서울맑음 / -3.9 °


'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다시 한번 새로운 변신에 나선다.

오늘(26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는 결혼자금, 집값에 허덕이는 월급쟁이 이준호(상웅)가 손에 쥔 돈 만큼 힘이 강해지는 능력을 얻게 되며, 생활비와 초능력 사이에서 흔들리는 생활밀착형 내돈내힘 히어로물이다.

극 중 이준호는 신혼집 마련을 위해 돈을 모으다가 하루아침에 초능력을 물려받게 된 평범한 공무원 상웅으로 분한다. 능력을 쓰고 나면 돈이 사라지는 초능력 덕분에 여자친구 김혜준(민숙)의 눈치를 보며, 돈과 세상 중 어떤 것을 구해야 하는지 딜레마에 빠지게 되는 인물이다.

이번 작품에서 이준호는 히어로가 된 상웅과 현실을 지켜야 하는 상웅이 느끼는 복합적인 감정과 짠내 나는 상황을 섬세하고 현실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높은 공감을 얻을 예정이다.

이준호는 지난달 종영한 tvN '태풍상사'에서 청춘의 성장기를 입체적으로 풀어내며 전 세대에 걸쳐 위로와 공감을 전했다. MBC '옷소매 붉은 끝동', JTBC '킹더랜드'에 이어 '태풍상사'까지 연속 흥행을 성공시킨 바 있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색다른 캐릭터 변신으로 존재감을 입증해 온 이준호가 '캐셔로'에서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캐셔로'는 26일 오후 5시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