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최화정 “다이어트한다고 S 사면 평생 못 입어”...스웨터 살 때 ‘이것’ 모르면 100% 후회 ('안녕하세요')

OSEN
원문보기

최화정 “다이어트한다고 S 사면 평생 못 입어”...스웨터 살 때 ‘이것’ 모르면 100% 후회 ('안녕하세요')

속보
김건희특검, '관저이전 특혜' 김오진 전 차관 구속기소

[OSEN=박근희 기자] 최화정이 스웨터 쇼핑 시 절대 실패하지 않는 자신만의 철칙을 공개했다.

25일 오후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는 '최화정이 손하나 까딱 안하고 차린 완벽한 연말 파티음식 (코스트코 추천템 Top10)'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최화정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상의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작진이 의상에 관심을 보이며 "오늘 입은 빨간 티셔츠, 혹시 또 자X 제품이냐"고 묻자, 최화정은 "자라에 이 옷이 있었으면 당연히 샀겠지만, 프라X다"라고 밝혔다.

최화정은 "집에 이런 레드 스웨터가 정말 많다"고 밝혔다. 특히 그녀는 "제작진은 내가 자라 옷을 입었을 땐 '우와' 하고 놀라더니, 명품을 입으면 오히려 못 알아본다"며 제작진의 '명품 알못' 면모에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이날 최화정은 구독자들을 위한 현실적인 쇼핑 조언도 잊지 않았다. 그녀는 "스웨터를 살 때는 무조건 한 사이즈 크게 사는 것을 추천한다"며 '황금 사이즈' 선택법을 강조했다.

특히 "다이어트해서 입겠다고 욕심내서 스몰 사이즈를 사면 영원히 못 입는다"라며 "스웨터는 한 치수 크게 사세요"라는 뼈 때리는 조언을 건네 눈길을 끌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유튜브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