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BN 언론사 이미지

키라스, 크리스마스 캐럴송 ‘KIIRASMAS’ 글로벌 인기 순항중

MBN
원문보기

키라스, 크리스마스 캐럴송 ‘KIIRASMAS’ 글로벌 인기 순항중

속보
경찰 "쿠팡 제출 자료 분석…엄중 수사 방침"

키라스는 25일 데뷔 후 첫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건네고 다채로운 컨텐츠를 공개했다

신인 걸그룹 KIIRAS (키라스)가 따뜻한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전했다.

키라스는 25일 데뷔 후 첫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건네고 다채로운 컨텐츠를 공개했다.

키라스는 소속사 린브랜딩을 통해 “데뷔 후 첫 크리스마스를 팬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키라스의 첫 캐럴송 ‘KIIRASMAS’ 들으시면서 즐겁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키라스가 최근 발매한 ‘KIIRASMAS’는 경쾌한 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캐럴 송이다. “KIIRASMAS IS COMING TO TOWN!”이라는 캐치 프레이즈처럼 크리스마스를 키라스만의 축제로 물들이는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표현한 노래다. 키라스만의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담겨 있는 만큼, 해마다 다시 찾게 될 ‘연말 플레이리스트 필수 캐럴’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키라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을 통해 밸런스 게임, 토론회 등 흥미로운 구성으로 완성된 자체 컨텐츠를 공개하고, 인스타그램 라이브까지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한편 키라스는 올해 핫 데뷔부터 ‘KILL MA BO$$’, ‘BANG BANG!’ 발매 그리고 크리스마스 시즌송 ‘KIIRASMAS’까지 다채로운 활동으로 2025년을 가득 채웠다. 오는 31일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루의 중심지에 위치한 대형 복합 문화 공간에서 개최되는 ‘NEW YEAR’S EVE COUNTDOWN 2026’에 헤드라이너로 참석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