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BN 언론사 이미지

V.O.S 박지헌, 창원서 노래로 전한 연말 위로…홍보대사 위촉

MBN
원문보기

V.O.S 박지헌, 창원서 노래로 전한 연말 위로…홍보대사 위촉

서울맑음 / -3.9 °

사진=박지헌

인기그룹 V.O.S의 리드보컬이자 6남매의 아빠로 알려진 가수 박지헌이 (사)사랑나눔 종이비행기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박지헌은 지난 22일 경남 창원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사)사랑나눔 종이비행기 홍보대사 위촉식 및 송년 후원회에 참석해 위촉장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후원자들과 한부모가정, 미혼모가정, 다문화가정 회원들이 함께했다.

행사는 개그맨 출신 상담심리학 박사 권영찬 교수가 MC를 맡아 진행됐으며, 권 교수의 제안으로 박지헌은 송년회를 위한 미니콘서트를 선물했다. 박지헌은 대표곡을 열창하며 현장의 큰 박수를 받았고, 6남매를 키우게 된 사연과 아내와의 이야기를 전하며 참석자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

이어 무대에는 가수 배진아가 올라 송년 분위기를 더했다. 행사 말미에는 권영찬 교수의 ‘한부모가정의 행복’을 주제로 한 미니 강연도 진행돼 호응을 얻었다.

(사)사랑나눔 종이비행기와 ㈜맑은하늘태양광의 김경태 대표는 “먼 거리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홍보대사로 참여해주신 박지헌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사)사랑나눔 종이비행기의 9번째 송년 후원회로, 매년 한부모가정과 미혼모·다문화가정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장학금 및 나눔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박지헌이 속한 V.O.S는 오는 26일 리메이크 음원 ‘신촌을 못가’를 발매하며, 현재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25일 부산, 27일 대전 공연을 앞두고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