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TV 언론사 이미지

'어벤져스' 속편 내년 12월 개봉…스티브 로저스 귀환 예고

연합뉴스TV 최진경
원문보기

'어벤져스' 속편 내년 12월 개봉…스티브 로저스 귀환 예고

속보
'정보통신망법 개정안' 국회 본회의 통과
[Marvel Entertainment 유튜브 영상 캡처 (연합뉴스 제공)]

[Marvel Entertainment 유튜브 영상 캡처 (연합뉴스 제공)]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가 7년여 만에 돌아옵니다.

디즈니 산하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현지시간 23일 유튜브 채널에 이 시리즈의 속편 '어벤져스: 둠스데이'의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예고편 영상은 개봉 예정일을 알리는 '2026년 12월 18일'이라는 문구와 함께 시계 카운트다운이 시작되는 장면으로 마무리됐습니다.

내년 12월에 개봉한다면 2019년 4월 개봉한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약 7년 8개월 만의 시리즈 귀환입니다.

어벤져스 시리즈를 연출한 조·앤서니 루소 형제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이 예고편을 올리고 "우리의 삶을 바꾼 캐릭터. 우리 모두를 여기에 모은 이야기. 결국 이렇게 돌아올 운명이었다"고 적었습니다.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는 어벤져스의 주요 캐릭터 중 하나인 '캡틴 아메리카' 스티브 로저스가 다시 등장했습니다.


이 캐릭터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시간 여행 임무를 완수한 뒤 노년의 모습으로 나타나 상징적인 방패를 동료인 샘 윌슨에게 넘기고 퇴장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예고편에선 다시 젊은 모습으로 오토바이를 탄 채 도로를 달리다, 어느 농가로 들어가 아기를 들어 올리고 내려다보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이후 검은 바탕의 화면에 "스티브 로저스가 '어벤져스: 둠스데이'에 돌아온다"는 문구가 나타났습니다.


#어벤져스 #둠스데이 #개봉 #예고편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최진경(highjean@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