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TV 언론사 이미지

[센터엔터] 입짧은햇님, 주사이모 논란 해명에도 구독자 이탈 外

연합뉴스TV 김보나
원문보기

[센터엔터] 입짧은햇님, 주사이모 논란 해명에도 구독자 이탈 外

서울맑음 / -3.9 °


▶ 입짧은햇님, 주사이모 논란 해명에도 구독자 이탈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불법 의료 행위 의혹을 받는 일명 '주사 이모'에게 재택 진료를 받은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유튜브 채널 구독자들이 연이어 이탈했습니다.

입짧은햇님이 지난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주사 이모 논란에 대해 해명한 이후 3일 만에 채널 구독자는 기존 176만 명에서 172만 명으로 줄었습니다.

입짧은햇님은 입장문을 통해 '주사 이모'를 의사로 알고 있었다며 "바쁘던 날은 집으로 와주신 적은 있다"며 재택 진료를 시인했습니다.

이어 입짧은햇님은 모든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 RM "회사가 우리에게 애정을 가져줬으면"


내년 봄 완전체 컴백을 앞둔 글로벌 인기 그룹 방탄소년단이 소속사를 향한 아쉬움을 드러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어제(21일) 팬 소통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2026년은 방탄소년단의 해로 가자"라며 "진짜 큰 게 온다"라고 컴백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다만 리더 RM은 "회사가 우리에게 조금 더 애정을 가져줬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전역 이후 활발한 활동을 하지 않은 것에 대해선 "나 역시 전역 후 많이 활동하고 싶었다"라며 "모든 것을 말할 수 있는 권한은 없다"라고 설명했습니다.

▶ 신민아·김우빈, 결혼식 사진 공개…눈부신 웨딩마치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비공개로 열린 신민아와 김우빈의 웨딩 본식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결혼식은 법륜 스님이 주례를 맡았으며, 배우 이광수가 사회를 보고 가수 카더가든이 축가를 불렀습니다.

한편 두 사람은 결혼식에 앞서 한림화상재단, 서울아산병원 등 여러 기관에 총 3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습니다.

▶ '아바타: 불과 재' 주말 박스오피스 1위

영화 '아바타: 불과 재'가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습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아바타'는 19일부터 사흘간 129만여 관객을 불러 모아 누적 관객 174만 명으로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습니다.

주말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한 '주토피아2'는 같은 기간 62만 관객을 더 불러모아 올해 국내 개봉한 영화 중 처음으로 누적관객 6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이 밖에 국산 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 스위트캐슬 대모험'과 성인 코미디 영화 '윗집 사람들'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보나(bonamana@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