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옥송이기자] 삼성전자가 내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갤럭시 AI 아카데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갤럭시 탭 S11 시리즈, 갤럭시 북5 프로, 갤럭시 워치8 시리즈 등 최신 갤럭시 AI 탑재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삼성전자는 프로모션 시작에 앞서 31일까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운영한다. 신청 후 제품 구매 시 1만원 상당 혜택을 제공한다.
26일부터 31일까지 삼성닷컴과 오픈마켓에서 행사 대상 태블릿이나 PC를 구매하고 내년 1월 15일까지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 추가 혜택을 지원한다.
행사 기간 프리미엄 AI 태블릿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액세서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삼성케어플러스 3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특히 내년 1월 1일부터 14일까지 태블릿 행사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이 저장 용량 업그레이드를 원할 경우 업그레이드 비용의 50%를 지원한다.
삼성전자는 내년 1월 1일부터 판매하는 갤럭시 탭 품질보증기간을 국내 시판 태블릿 브랜드 중 유일하게 2년으로 연장한다. PC 행사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마이크로소프트 365 퍼스널 패키지, 스위치 백팩 할인, 삼성케어플러스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정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새로운 시작을 앞둔 학생들이 최신 갤럭시 AI가 적용된 제품을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풍성한 혜택들과 함께 설레는 새 출발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