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뮤직 제공 |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임영웅이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광주 공연을 통해 팬들과 연말 추억을 쌓았다.
이번 공연에서 임영웅은 감성적인 발라드부터 댄스, 연기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에 맞춰 재즈 버전으로 편곡한 곡들과 캐럴 무대를 공개하며 계절감을 살린 연출을 더했다. 현장에서 관객들의 신청곡을 즉석에서 가창하는 영웅 노래자랑 코너를 통해서는 특유의 무대 매너와 가창력을 입증했다.
임영웅은 공연 말미에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와 함께 변치 않고 노래하겠다는 다짐을 전하며 시그니처 인사인 건행으로 무대를 마쳤다. 광주 공연을 끝으로 2025년 투어 일정을 모두 소화한 그는 잠시 휴식기를 가진 뒤 2026년에도 공연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새해 첫 일정인 대전 콘서트는 2026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후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 2월 6일부터 8일까지 부산 벡스코로 자리를 옮겨 전국 각지의 팬들과 만남을 지속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