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아이들 소연, 화이트 코르셋 패션으로 증명한 ‘완성형 리더’

OSEN
원문보기

아이들 소연, 화이트 코르셋 패션으로 증명한 ‘완성형 리더’

서울구름많음 / 0.0 °

[OSEN=배송문 기자] 그룹 아이들(i-dle)의 리더 소연이 또 한 번 독보적인 아우라를 과시했다.

소연은 최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은 무대 뒤 공간에서 촬영된 것으로, 소연은 화이트 톤의 코르셋 디자인 롱 드레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짧은 헤어스타일로 강조된 또렷한 얼굴선과 자연스럽게 드러난 어깨 라인, 여기에 등에 새겨진 타투가 더해지며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무대 위에서 폭발적인 에너지를 쏟아내는 모습과는 달리, 이번 사진에서는 절제된 표정 속 깊은 카리스마가 묻어난다. 소연 특유의 자신감과 개성이 고스란히 담긴 장면이다.


이를 본 팬들의 반응 역시 폭발적이었다. 팬들은 “이게 바로 소연 클래스”, “리더답게 분위기 장악력이 다르다”, “걸크러쉬의 정석”, “타투까지 스타일로 승화시키는 게 대단하다”, “무대 밖에서도 콘셉트가 완벽하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특히 소연의 과감한 스타일링에 대해 “소연이라서 가능한 무드”, “패션과 정체성이 하나로 보인다”는 평가도 이어졌다.

한편, 소연이 속한 아이들은 지난달 28일 열린 ‘2025 마마 어워즈(2025 MAMA AWARDS)’ 무대에 올라 강렬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팬스 초이스’ 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팬덤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아이들은 내년 월드투어를 앞두고 있어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songmun@osen.co.kr
[사진] 소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