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가인, 초대 진의 품격으로 심사석 복귀…스타트렌드 이벤트로 이어진 팬 응원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송가인, 초대 진의 품격으로 심사석 복귀…스타트렌드 이벤트로 이어진 팬 응원

속보
작년 4분기 경제성장률 -0.3%…작년 연간은 1.0%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미스트롯' 초대 진 송가인이 시즌4에 마스터로 출연하며 깊은 울림을 전했다.

오랜만에 심사석에 앉은 송가인은 참가자들과 시청자 모두에게 상징적인 인물로 다시 한 번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송가인은 지난 18일 첫 방송된 TV CHOSUN '미스트롯4'에 마스터로 등장했다. 2019년 시즌1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후 약 7년 만의 귀환이다. 그의 등장은 프로그램 초반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계기가 됐다.

1라운드를 앞두고 마스터들이 차례로 공개되는 과정에서 송가인의 모습이 등장하자 참가자들은 긴장된 반응을 보였다. 송가인은 심사석에서 따뜻한 응원과 함께 각오를 전하며 분위기를 안정적으로 이끌었다.

이후 송가인은 참가자들의 무대를 진지하게 지켜보며 핵심을 짚는 심사평을 전했다. 경험에서 비롯된 조언과 진심 어린 평가는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됐다는 평가다. 프로그램 전반에서 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수행하며 마스터로서의 무게감을 드러냈다.

한편 송가인은 방송 활동과 함께 무대 활동도 이어간다. 내년 2월 14일과 15일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페창가 시어터에서 콘서트를 열고 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국내를 넘어 활동 영역을 확장하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송가인의 생일을 기념한 스타트렌드 기념 탭에서는 관련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참여 기간은 지난 11월 26일부터 오는 23일까지이며, 기념일은 12월 26일이다. 팬들은 댓글과 메시지를 통해 축하와 응원의 뜻을 전하고 있다.

스타트렌드 이벤트 응원 현황에는 2700 하트가 모였다.


스타트렌드 기념 탭에는 "항상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사람 마음을 어루만지는 힘이 있다", "생일 축하드립니다" 등 다양한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해당 시점 기준으로 참여 열기는 꾸준히 유지되며 팬들의 관심이 계속 확산되는 모습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