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톡 언론사 이미지

실버 팰리스, 1차 CBT 사전 테스터 모집 실시

게임톡
원문보기

실버 팰리스, 1차 CBT 사전 테스터 모집 실시

속보
서울 강남구청역 인근 10중 추돌사고…6명 부상
[문원빈 기자]
실버 팰리스. (사진= 엘리멘타 제공)

실버 팰리스. (사진= 엘리멘타 제공)


엘리멘타가 오픈월드 추리 어드벤처 ARPG '실버 팰리스'의 첫 번째 클로즈 베타 '동일률 테스트'를 오는 2026년 1월경 실시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12월 19일 테스트 참여를 희망하는 베타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

이번 동일률 테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테스트 신청 설문조사를 작성한 유저 중 일부를 선정해 진행되며, 모집 기간 중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추가 참여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향후,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들은 주요 무대인 실버니아를 배경으로, 현재까지 구현된 시스템들과 도시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사전 경험할 수 있다.

지난 5월, 실버 팰리스 공식 발표 이후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동일률 테스트에서는, 최대 7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를 비롯해, 실버니아 도시 탐험과 건물 구매가 가능한 부동산 콘텐츠, 탈것 시스템인 'LS 페가수스' 등 신규 콘텐츠도 다수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저들은 도시 곳곳에 숨겨진 다양한 서브 퀘스트를 해결하거나, '심층 사고'로 명명된 전투 챌린지, '범인 추적 재연' 등 전투 콘텐츠를 통해 강력한 보스와 직접 맞붙는 도전적이고 화려한 액션도 체험할 수 있다.

실버 팰리스는 빅토리아 시대를 모티프로 한 대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오픈월드 추리 어드벤처 ARPG이다. 유저는 사건을 추적하며 광활한 오픈 월드를 탐험하고, 역동적인 전투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적과 맞서게 된다.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몰입감 높은 전투 연출, 그리고 빅토리아 시대풍으로 재해석된 거대한 메트로폴리스는 최신 언리얼 엔진 5로 구현돼, 한층 정교하고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 경험을 선사한다.


유저는 범죄를 수사하고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는 '탐정(Detective)'이 되어, 개성 넘치는 동료들과 함께 기업 독점 세력과 지하 범죄 갱단, 왕실 계열 세력, 그리고 비밀 교단에 이르기까지 핵심 자원을 노리는 다양한 세력들에 맞서 싸우며 도시 '실버니아'에 얽힌 미스터리들을 풀어나가야 한다.

특히, 유저는 전투 중 캐릭터를 실시간으로 전환하며 강력한 스킬을 사용해 화려한 연계 콤보를 펼칠 수 있고, 도시 곳곳을 탐험하는 과정에서 범죄 현장을 조사하고, 어둠 속에 숨겨진 단서를 추적하며, 적과의 전투를 통해 실버니아에 숨겨진 더 많은 이야기를 하나씩 밝혀나가게 된다.

한편, 엘리멘타는 CBT 모집 시작을 알리고 테스터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일환으로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실버 팰리스 동일률 테스트 트레일러<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