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이 주인공 은호의 특별한 일상을 담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인간이 되기 싫어하는 구미호와 자기애가 넘치는 인간의 로맨스를 다룬 판타지 로맨스물이다. 김혜윤은 인간이 될까 봐 선행을 멀리하고 천년 도력을 잃을까 봐 악행도 조심하는 MZ 구미호 은호 역을 맡았다.
공개된 영상 속 은호는 지난 900여 년간 터득한 구미호 유지 비법으로 선행 금지와 간 채집 금지를 꼽으며 기존 구미호에 대한 고정관념을 뒤집는 개성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로몬은 자만심은 강하지만 실력은 확실한 월드클래스 축구선수 강시열로 변신한다. 해외 유명 구단의 최전방 공격수로 활약하며 팀보다 빛나는 스타성을 가진 인물이다. 전혀 접점이 없을 것 같은 구미호 은호와 축구 스타 강시열이 만나 어떤 운명적인 관계로 얽히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연애 경험이 없는 모태 솔로 구미호 은호가 강시열을 만나 낯선 감정을 느끼는 장면은 향후 전개될 혐관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오는 2026년 1월 16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