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전문] 복귀 곽도원, 음주운전 과오 사과 "말이 아닌 삶으로 증명할 것"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전문] 복귀 곽도원, 음주운전 과오 사과 "말이 아닌 삶으로 증명할 것"

속보
코스피 '5,000 시대 개막'…증시 새 역사
곽도원 ⓒ스타데일리뉴스

곽도원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곽도원이 2022년 음주운전 사건에 대해 공식 사과하며 자숙의 심경을 전했다.

곽도원은 그간 두려움과 부끄러움으로 인해 사과를 전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고백했다. 자숙 기간 동안 한 사람으로서의 태도를 고민하며 당연하게 여겼던 것들이 결코 당연하지 않았음을 깨달았다고 덧붙였다.

늦어진 사과 시기에 대해서도 고개를 숙였다. 최근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를 보며 많은 생각을 했다는 그는 이른 시기에 입장을 전하지 못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마음을 표했다.

아래는 곽도원의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곽도원입니다.

이 글을 쓰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두려움도 있었고, 부끄러움도 컸고, 제 잘못 앞에서 어떤 말도 쉽게 꺼낼 수 없었습니다.

먼저 저의 잘못으로 인해 상처받고 실망하셨을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깊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저는 2022년 음주운전이라는 중대한 잘못을 저질렀습니다. 그로 인해 상처받고 실망하셨을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그 일 이후 저는 제 자신을 돌아보며, 사람들 앞에 설 자격이 있는지 스스로에게 수없이 묻는 시간을 보내왔습니다. 지난 시간 동안 세상이 조용해진 자리에서, 연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어떤 태도로 살아야 하는지를 깊이 고민했습니다. 당연하게 여기며 살아왔던 모든 것들이 결코 당연한 것이 아니었음을 이제야 깨달았습니다.

그 사이 공개된 작품들과 최근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를 지켜보며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보다 이른 시기에 제 잘못에 대해 사과하지 못하고, 입장을 전할 시기를 놓친 점에 대해서도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활동에 앞서, 그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책임 있는 모습을 차근차근 행동으로 증명해 나가고자 합니다. 빠르게 용서를 구하려 하지 않겠습니다.


말이 아닌 삶으로 증명하겠습니다.

실망을 드린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곽도원 드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