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YTN 언론사 이미지

[날씨] 내일 기온 더 높아져...서울 아침 0도·부산 6도

YTN
원문보기

[날씨] 내일 기온 더 높아져...서울 아침 0도·부산 6도

속보
'1세대 연극 스타' 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오늘 아침에는 공기가 제법 차가웠지만 낮 동안 기온이 크게 올랐습니다. 내일은 오늘보다도 기온이 더 오를 것으로 보이는데요. 우선 서울 아침 기온이 0도, 대전 영하 2도, 부산은 6도로 오늘보다 1~4도가량 높아 추위가 덜하겠고요.

한낮에는 서울 11도, 광주 16도, 대구 13도까지 오르는 등 오늘보다 1~3도, 평년보다는 6~8도가량 높아지겠습니다. 다만 내일은 전국의 하늘빛이 흐려지겠고요. 경남 해안에는 오후부터 산발적인 비가 내리겠습니다.

또 강원 산간에서 오후부터 바람이 점차 강해지겠습니다.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가오는 주말에는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겠고요. 이후 다음 주 초반에는 반짝 아침 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겨울이 시작된 이후 감기에 걸리는 분들이 계속해서 늘고 있는데요. 이럴 때 비타민C가 풍부한 귤을 먹으면 감기 예방에 큰 도움이 되잖아요. 맞습니다. 또한 피부 건강과 혈액 순환에도 좋고 무엇보다 맛이 좋아서 겨울철 대표 간식으로도 불리고 있는데요.

이런 귤을 더 오래 두고 먹으려면 햇볕이 들지 않고 3~4도 정도 되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귤들을 일정 간격으로 떨어뜨려 두거나 종이나 신문지로 하나씩 감싸두면 더 오래 보관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곰팡이가 생겼다면 그 부분만 떼어버리지 말고 통째로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점도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날씨 캔버스 김수현, 윤수빈이었습니다. 날씨 캔버스 윤수빈, 김수현이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YTN 단독보도] 모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