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메카 언론사 이미지

26년 출시 예정 '하늘의 궤적 더 세컨드' 한국어 지원 발표

게임메카
원문보기

26년 출시 예정 '하늘의 궤적 더 세컨드' 한국어 지원 발표

속보
한극연극배우협회 "윤석화 별세, 사실 아냐…현재 위중한 상태"
▲ 하늘의 궤적 더 세컨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CLEK)

▲ 하늘의 궤적 더 세컨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CLEK)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는 니혼 팔콤 스토리 RPG '하늘의 궤적 더 퍼스트(the 1st)'의 뒤를 잇는 두 번째 리메이크 작품 '하늘의 궤적 더 세컨드(the 2nd)' 한국어 버전을 2026년에 발매한다. 전 세계 동시 발매 일정에 맞춰 한국어를 지원하며, 대응 기종은 닌텐도 스위치 2, 닌텐도 스위치, PS5, 스팀(Steam)이다.

하늘의 궤적 더 세컨드는 유격사 에스텔과 요슈아가 떠난 여행의 결말을 그리는 속편으로 시리즈 20주년을 기념하는 프로젝트다. 전작의 시스템을 계승하는 동시에 등장 캐릭터의 그래픽 개선과 감정 표현으로 묘사된 이벤트 장면을 제공한다. 퀵 배틀과 커맨드 배틀을 전환할 수 있는 전투 시스템을 탑재해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구축했다.


▲ 하늘의 궤적 더 세컨드 영상 (영상출처: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리메이크는 과거 출시된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SC(Second Chapter)'를 기반으로 리벨 왕국 전역을 무대 삼는다. 리벨 왕국의 쿠데타 사건 배후에서 암약하던 결사 '몸을 먹는 뱀'의 정체와 하모니카를 남긴 채 사라진 요슈아를 찾는 과정을 담았다. 정유격사가 된 에스텔 브라이트가 결사의 음모를 저지하고 파트너를 되찾기 위한 여정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는 발매 결정 소식과 함께 티저 사이트와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PS5 및 스팀(Steam) 스토어 페이지를 개설했다. 음성은 일본어로 수록된다. 현재 이용등급은 심사 예정이며, 가격과 구체적인 발매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하늘의 궤적 더 세컨드 스크린샷 (사진제공: CLEK)

▲ 하늘의 궤적 더 세컨드 스크린샷 (사진제공: CLEK)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