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세븐틴 에스쿱스X민규, 인천 공연 선예매 매진

JTBC
원문보기

세븐틴 에스쿱스X민규, 인천 공연 선예매 매진

속보
네이버 본사에도 폭발물 설치 협박…전직원 재택 권고
세븐틴 에스쿱스 민규

세븐틴 에스쿱스 민규


세븐틴 유닛 에스쿱스X민규가 강력한 티켓 파워를 드러냈다.

16일 하이브 뮤직그룹 레이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CxM [DOUBLE UP] LIVE PARTY in INCHEON'의 티켓이 전날(15일) FC 멤버십 선예매만으로 '완판'됐다. 국내외 5개 도시를 도는 라이브 투어의 첫 공연인 만큼, 예매 페이지에는 수많은 접속자가 몰려들었다.

'CxM [DOUBLE UP] LIVE PARTY in INCHEON'은 내년 1월 23~25일 사흘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도 병행돼 전 세계 캐럿(CARAT.팬덤명)들이 현장의 열기를 나눌 수 있을 전망이다.

에스쿱스X민규는 인천을 시작으로 1월 31일과 2월 1일 아이치 IG 아레나, 5~6일 치바 마쿠하리 멧세, 13~14일 부산 벡스코, 4월 25~26일 가오슝의 가오슝 아레나에서 라이브 파티를 연다. 지난 9월 발매한 미니 1집으로 K-팝 유닛 앨범 최다·최고 기록을 갈아치운 이들은 관객들에게 한층 강렬해진 'HYPE VIBES'를 선사한다.

세븐틴 월드투어도 계속된다. 이들은 오는 20일과 21일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에서 'SEVENTEEN WORLD TOUR [NEW_] IN JAPAN'의 성대한 마침표를 찍는다. 이후 내년 2월 28일과 3월 1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 7일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 14일~15일 방콕의 내셔널 스타디움, 21일 불라칸의 필리핀 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jtbc.co.kr


tkwls=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정하은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