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권수연 기자) 남자 프로배구 OK저축은행 읏맨 프로배구단(구단주 최윤, 이하 OK 읏맨 배구단)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팬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OK 읏맨 배구단은 "다가오는 17일 부산 강서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진에어 2025-2026 V-리그 3라운드 우리카드와 홈경기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다양한 팬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전했다.
행사는 '읏맨과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며질 가운데, 경기장을 찾은 팬들이 다양한 선물과 함께 즐길 거리를 누릴 수 있도록 준비됐다. 먼저 유료 티켓 구매자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는 OK 응원 티셔츠를, 선착순 300명에게는 2026년 달력을 증정한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뽑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료 티켓 구매자 중 선착순 200명은 2층 로비 출입구에 마련된 이벤트 존에서 뽑기판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원하는 선수와 사진 촬영 기회'를 비롯해 읏맨 인형, 메디힐 앰플, OK 옥스포드 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OK저축은행 선수단 |
크리스마스 콘셉트에 따라 '읏맨 산타에게 소원을 빌어봐읏!' 이벤트도 진행한다. 트리에 소원을 적어 참여한 팬 가운데 다섯 명을 선정, 메디힐 마스크팩을 선물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12월 한 달 동안 부산 지역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부산 시민 감사제' 티켓 할일 이벤트도 이어진다. 17일 경기에는 진구·남구·연제구·동래구 주민이 좌석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이 적용되는 좌석은 2층 '진짜가존, '진짜다존'과 3층 '기웃존', '니웃존'이다.
이 외에도 경기 중에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크루즈 탑승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KOVO마켓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팬에게는 OK 읏맨 배구단 랜덤 띠부씰을 증정한다.
구단 관계자는 "연말에도 홈경기를 찾아주신 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미리 맞이하는 크리스마스 느낌과 함께 경기장에서 많은 추억을 쌓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OK저축은행, KOVO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