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데이식스 도운, 설레는 눈맞춤…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어드벤트 캘린더 티저 공개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데이식스 도운, 설레는 눈맞춤…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어드벤트 캘린더 티저 공개

서울 / 1.1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데이식스 도운이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개별 사진 속 설레는 눈맞춤을 전했다.

데이식스는 오는 15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러빙 더 크리스마스'를 발표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앞서 그룹 공식 인스타그램에 성진, 영케이, 원필의 어드벤트 캘린터 티저를 차례로 공개한 데 이어 12일 오후 막내 도운의 캘린더 커버, 콘셉트 이미지, 손 글씨, 보이스 메시지 등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사진 속 도운은 수줍은 미소로 선물을 건네며 로맨틱한 감성을 선사했다. 또한 "마이데이(팬덤명)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따뜻하게 연말 보내고 있나요? 올해도 역시 마이데이와 함께해서 더 의미가 있었던 것 같아요. 2025년도 너무 고생 많았고, 저희가 준비한 선물 '러빙 더 크리스마스'가 12월 15일 도착할 예정이니 데이식스와 함께 행복한 연말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는 음성 메시지로 팬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게다가 도운의 손 글씨로 공개된 신곡 가사 일부 '마법에 빠지는 날/러빙 더 크리스마스'가 데이식스가 노래할 2025년 시즌송을 향한 기대를 높였다.
데이식스는 새 디지털 싱글 발표에 이어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단독 콘서트 '2025 데이식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를 총 3회 개최한다.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한 이번 콘서트는 무대를 중심으로 360도 개방되어 풍부한 공간감을 선사한다. 마지막 공연일인 21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진행하고 더 많은 마이데이(팬덤명)와 만난다.
데이식스 새 디지털 싱글 '러빙 더 크리스마스'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