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임신 5주차' 남보라, 으리으리 한강뷰 신혼집 공개..."블라인드 걷자마자 불꽃 축제 '명당뷰'" ('편스토랑')

OSEN
원문보기

'임신 5주차' 남보라, 으리으리 한강뷰 신혼집 공개..."블라인드 걷자마자 불꽃 축제 '명당뷰'" ('편스토랑')

속보
한-라오스, 포괄적 전략 동반자 관계로 격상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근희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배우 남보라가 방송을 통해 럭셔리한 신혼집을 공개했다.

12일 전파를 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국민장녀 남보라와 13남매 창조주 어머니의 특별한 합동 요리 현장이 공개됐다.

남보라는 자신의 신혼집을 소개했다. 그녀는 기존 반려견 머털이를 안고 등장하며, 그 사이 생후 5개월 된 새로운 반려견 '문도'가 가족이 되었음을 알리는 훈훈한 근황을 전했다.

집 공개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거실 뷰였다. 남보라가 블라인드를 걷자 눈부신 채광과 함께 아름다운 한강 시티뷰가 시원하게 펼쳐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모습을 본 붐은 "여의도 불꽃놀이 축제를 이곳에서 봐야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고, 남보라는 "다음에 초대하겠다"라고 재치 있게 받아쳤다.

남보라는 실제로 집이 여의도 불꽃축제의 최고의 명당이라고 밝혔다. 남보라는 불꽃축제 날 온 식구들이 모두 신혼집에 모였다며,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엄청난 뷰로 불꽃놀이를 즐겼다"고 전해 부러움을 샀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