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원진서♥' 윤정수, 27kg 감량 ‘환골탈태’..105→78kg 새신랑의 변화 [핫피플]

OSEN
원문보기

'원진서♥' 윤정수, 27kg 감량 ‘환골탈태’..105→78kg 새신랑의 변화 [핫피플]

속보
트럼프 "태국·캄보디아, 공격 중단·평화협정 복귀 합의"

[OSEN=유수연 기자] 방송인 윤정수가 27kg 감량에 성공한 뒤 놀라운 변화를 공개했다.

12일 윤정수는 자신의 SNS에 다이어트 후 촬영한 화보 사진을 올리며 “과연 이게 저인가요? 환골탈태. 살 빼기 힘들지만 도움 받아서 해봅시다. 나 같은 사람도 하는데 뭐”라는 글을 남겼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윤정수는 살이 빠져 여유가 생긴 바지를 양손으로 잡아 크게 펼쳐 보였다. 105kg 시절 입던 바지가 허리에서 넉넉하게 남을 정도로 확연한 차이가 드러났다. 밝게 웃으며 상의를 가볍게 쓸어올리는 모습에서는 스스로도 달라진 몸을 실감하는 듯한 여유가 묻어났다.


이어 다른 컷에서는 클래식한 네이비 슈트를 입고 흰 꽃다발을 들고 섰다. 부쩍 날렵해진 턱선과 정돈된 비주얼은 ‘다이어트 성공’이라는 말 그대로를 보여주며 새신랑의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윤정수는 지난해 105kg까지 체중이 늘었으나, 결혼을 앞두고 전문 다이어트 업체의 도움을 받아 78kg까지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윤정수는 지난 11월 30일 방송인 출신 필라테스 강사 원진서(개명 전 원자현)와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yusuou@osen.co.kr

[사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