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영상] "다른 남자 만날까 봐"…태국인 아내 얼굴에 끓는 물 부은 남성

연합뉴스 임동근
원문보기

[영상] "다른 남자 만날까 봐"…태국인 아내 얼굴에 끓는 물 부은 남성

속보
'항소포기 반발' 김창진·박현철 검사장 사의 표명


(서울=연합뉴스) 태국인 아내 얼굴에 끓는 물을 부어 화상을 입힌 40대 한국인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기 의정부경찰서는 상해 혐의로 40대 남성 A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A씨는 지난 3일 정오께 의정부시 호원동의 한 아파트에서 잠들어 있던 30대 태국인 아내 B씨의 얼굴에 끓는 물을 부은 혐의를 받습니다.

이후 A씨는 B씨를 서울 성동구의 한 화상 전문병원에 데려갔고, 병원 측은 폭행이 의심된다며 당일 오후 9시께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A씨는 경찰에 "다른 남자를 만날까 봐 얼굴을 못생기게 만들고 싶었다"며 B씨가 떠나는 것을 막기 위해 범행을 저질렀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A씨에 대해 증거관계를 확인하고 조만간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B씨는 태국인 지인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부상 사진과 함께 도움을 요청하는 글을 올렸고, 태국 매체 더 타이거 등 현지 언론이 이를 보도하며 사건이 알려졌습니다.

타니 쌩랏 주한 태국대사는 지난 8일 영사 직원들과 함께 B씨가 입원한 병원을 찾아 위로의 뜻을 전했으며, 향후 병원·경찰·통역사 등과의 연락 및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영상으로 보시죠.

제작: 임동근·송해정


영상: 페이스북 NNutt AAomsin·주한 태국대사관·연합뉴스TV·사이트 더 타이거

dklim@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