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와이 언론사 이미지

근접 공격 영웅 '벤데타' 합류...'오버워치 2' 20시즌 시작

게임와이 정지우 기자
원문보기

근접 공격 영웅 '벤데타' 합류...'오버워치 2' 20시즌 시작

속보
코스피, 1.38% 오른 4,167.16 종료
[정지우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 2 20시즌 '벤데타'가 10일부터 시작된다. 신규 영웅 벤데타 합류와 환상의 겨울나라 이벤트, 스타디움 업데이트 등이 포함됐다.

20시즌과 함께 오버워치 첫 근접 공격 영웅 벤데타가 정식 합류한다. 탈론의 유산을 뒤로 한 악역 영웅 벤데타는 전투가 치열해질수록 강해지는 특성을 지녔다. 진검으로 돌진하고 베며 도약하는 기동성과 빠른 거리 좁히기가 특징이다. 기동성과 힘, 화려함과 분노가 어우러진 기술 구성을 갖췄다.

근접 공격 영웅 벤데타 /블리자드

근접 공격 영웅 벤데타 /블리자드



겨울 축제 시즌 이벤트 '환상의 겨울나라'가 10일부터 2026년 1월 8일까지 진행된다. 숨바꼭질 모드 '꼭꼭 숨어라'를 겨울 테마 전장에서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초반 2주 동안은 소품으로 변신해 숨거나 변장한 상대를 추적할 수 있으며, 중반부터는 소품들이 반격에 나설 수 있다.

모드를 즐기는 동안 '얼어붙은 악마 정크랫'과 '얼어붙은 등산객 캐서디'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환상의 겨울나라와 기타 모드에서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겨울 쿠키를 모을 수 있다. 모은 겨울 쿠키를 세 가지 보상 트랙에 사용해 '산타요정 트레이서', '크람푸스 정크랫', '산타클로스 토르비욘' 스킨을 각각 획득할 수 있다.



스타디움에도 변화가 생겼다. 둠피스트와 우양이 새롭게 합류하고, 전면 개편된 캐서디도 가세했다. 새로운 최상위 등급인 '상위 500위 단계'가 추가됐으며, 등급 시스템이 초기화돼 새롭게 승급할 기회가 열렸다. 스타디움은 매 시즌마다 각 경기의 의미를 높일 다양한 요소를 추가할 예정이다.

20시즌에서는 '캡슐 기관포 오리사' 신화 무기 스킨과 '신성한 무법자 캐서디' 신화 스킨을 비롯해 포근한 컬렉션, 북부 컬렉션, 은행 강도 컬렉션 등 상점 수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업데이트된 경쟁전과 상위권 영웅 대상 통합 소셜 노출 기능, Battle.net에서 친구에게 아이템을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시스템도 추가됐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