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곽민선, '7살 연하' ♥송민규 사로 잡은 미모…웨딩화보 '감탄만 나오네'

아주경제 이건희 기자
원문보기

곽민선, '7살 연하' ♥송민규 사로 잡은 미모…웨딩화보 '감탄만 나오네'

서울구름많음 / 7.4 °
송민규(왼쪽)와 곽민선 [사진=곽민선 SNS]

송민규(왼쪽)와 곽민선 [사진=곽민선 SNS]




축구선수 송민규와 결혼하는 아나운서 곽민선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곽민선은 1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이런 소식을 알리는 게 남 일 같고 막연하게 느껴졌는데, 제게도 이런 날이 올 줄 몰랐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곽민선과 송민규의 웨딩화보가 담겼다.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어 곽민선은 "여러모로 서투르고 부족한 저를 빛날 수 있도록 아껴주는 사람을 만나면서, 오롯이 한 사람을 신뢰할 수 있게 됐다. 그의 큰 사랑으로 꿈만 같던 결혼을 이번 겨울 현실로 맞이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는 겉으로는 한없이 순수하고 밝지만, 속이 깊고 배려심이 많아 매번 그 마음 앞에 저를 멈춰서게 한다"며 "자신의 일에는 열정적이고 엄격한데 실수를 돌아보고 나아가기 위해 변화하는 사람"이라고 송민규를 향한 믿음을 보였다.

아울러 곽민선은 "이미 많은 분들께서 저희를 응원해 주시고, 축복해 주신 만큼 평생 감사하고 베풀며 살아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곽민선은 1992년생, 송민규는 1999년생으로 연상연하 커플이다. 두 사람은 오는 20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아주경제=이건희 기자 topkeontop12@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