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의료원이 발간하는 매거진 '사랑을 실천하는 병원'이 '202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외보 부문 기획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한양대의료원 |
한양대의료원이 발간하는 매거진 '사랑을 실천하는 병원'이 '202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외보 부문 기획대상'을 수상했다.
10일 한양대의료원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지난 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35회 202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이뤄졌다. 사랑을 실천하는 병원은 이번 수상 관련 평가에서 △독창적 기획력 △의료 전문성과 대중 친화적 콘텐츠의 균형 △환자 중심 메시지를 담은 스토리텔링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양대의료원 매거진은 1994년 4월 '한양대학교원보'로 창간된 뒤 2003년 9+10월호부터 사랑을 실천하는 병원으로 제호를 변경해 발행되고 있다. 호마다 건강 정보와 의료 현장 이야기, 환자 사연 등 소식이 담긴다.
윤호주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이번 수상은 의료원이 사랑을 실천하는 병원을 통해 건강 정보를 정확하고 따뜻한 시각으로 전달하며, 의료원이 지향하는 가치와 실천 사례를 꾸준히 소개한 결과"라며 "환자와 의료진, 지역 사회가 서로 이해하고 연결될 수 있는 건강 소통 플랫폼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홍효진 기자 hyost@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