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성진 |
DAY6는 15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러빙 더 크리스마스(Lovin' the Christmas)'를 발표한다. 이에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후 그룹 공식 인스타그램에 어드벤트 캘린더 형식의 티저를 게재했다.
티저는 커버 이미지를 시작으로 성진의 개별 포토, 손글씨 이미지, 오디오 메시지까지 풍성한 콘텐트가 담겼다. 선물을 들고 있는 성진의 이미지로 설레는 분위기를 전했다면 음성 메시지에는 'My Day(팬덤명), 따뜻하고 포근한 하루 보내고 있나요? 항상 고마운 My Day를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인 신곡 'Lovin' the Christmas'를 준비해 봤는데, 좋아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15일까지 조금만 기다려주고 우리 함께 행복하게 크리스마스 보내고 2025년 마무리 잘 해봅시다'가 담겨 포근한 감성을 풍겼다.
또한 성진의 손 글씨로 쓰인 '이제야 알 것 같아 왜 그리 사람들이 이 날에 설레고 이 날을 기다렸는지'는 'Lovin' the Christmas'의 일부 가사로 완곡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새 디지털 싱글 'Lovin' the Christmas'는 DAY6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즌송으로 크리스마스 감성을 실었다.
새 디지털 싱글 발표에 이어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2025 DAY6 Special Concert 'The Present''(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를 총 3회 개최한다. 마지막 공연일인 21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진행한다.
한편 DAY6의 새 디지털 싱글 'Lovin' the Christmas'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jtbc.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정하은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