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대학로 섹시 코미디 연극 '핫식스', 연말 맞아 최대 76% 할인 및 크리스마스 특별 회차 운영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대학로 섹시 코미디 연극 '핫식스', 연말 맞아 최대 76% 할인 및 크리스마스 특별 회차 운영

속보
서울지하철 2노조도 잇따라 임단협 타결
핫식스 제공

핫식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대학로 19금 섹시 코미디 연극 '핫식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최대 76% 할인 혜택과 특별 추가 회차를 마련했다.

'핫식스'는 대학 시절 만나 결혼을 앞두고 관계가 소원해진 '준수'와 '지연' 커플이 이를 회복하기 위해 벌이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담았다. 19금 장르 특유의 솔직한 유머와 아찔한 연출을 활용해 사랑과 관계의 현실을 재치 있게 풀어내 관객들의 공감과 웃음을 이끌어낸다.

2017년부터 꾸준히 무대를 이어온 '핫식스'는 과도한 노출 없이 무대 장치와 연출을 통해 재미를 극대화하며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관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총 9회 특별 공연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4회, 25일 당일에는 5회 공연으로 관객을 맞이한다.

핫식스 제공

핫식스 제공


19차 캐스팅 라인업에는 '준수' 역에 고이현, 이기용, 박결, 조성혁, '지연' 역에 권가현, 박경휘, 한서아, 채다솜, 멀티 역에 임종철 외 다수가 참여해 물오른 연기력과 다양한 매력으로 무대를 선보인다.

한편, 공연 제작사 설앤수컴퍼니는 이번 공연과 관련해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벤트와 관람 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연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설앤수컴퍼니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