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야식 뭐 먹지?] 메인 토핑 풍미 극대화한 피자앤컴퍼니 '꿀담은 고구마 피자'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야식 뭐 먹지?] 메인 토핑 풍미 극대화한 피자앤컴퍼니 '꿀담은 고구마 피자'

서울 / 3.8 °
[서예림 기자]

피자앤컴퍼니(구 반올림피자)가 오구피자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 중 '꿀담은 고구마 피자'와 '반미터 페퍼로니 100장'은 메인 토핑의 풍미를 극대화해 오구피자만의 차별화된 맛을 선사한다.

먼저 국내산 꿀고구마가 가득 올라간 '꿀담은 고구마 피자'는 부드러운 고구마 무스와 큼직하게 올린 리얼 고구마가 조화를 이루며 입안에서 감도는 은은한 단맛이 특징이다.

'반미터 페퍼로니 100장'은 페퍼로니 특유의 짜릿하고 진한 육즙 풍미를 극대화한 메뉴다. 특히 오구피자의 시그니처인 반미터 위에 페퍼로니 100장을 촘촘하게 깔아낸 압도적인 비주얼은 메뉴명 그대로의 풍성함을 느낄 수 있다. 페퍼로니의 고소한 기름 향과 바삭하게 구워진 식감이 입안을 꽉 채워, 페퍼로니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피자 신메뉴와 함께 치즈를 활용한 사이드 메뉴 '치즈링'도 새롭게 선보인다. 바삭하게 튀겨낸 링 안에 짭짤하고 고소한 치즈가 가득 들어 있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게 씹히는 '겉바속쫄'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단독으로 먹어도 좋고, 피자와 함께 곁들이면 한층 더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피자앤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3종은 주재료에 집중해 더욱 깊고 진한 풍미를 구현한 만큼 소비자들에게 한층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특히 접근성을 높이고,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더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배달 플랫폼과의 협업 프로모션도 준비했으니, 할인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신제품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ER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