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강동구 ‘천호 스크린 파크 골프장’ 주민 대상 강좌

헤럴드경제 박병국
원문보기

강동구 ‘천호 스크린 파크 골프장’ 주민 대상 강좌

속보
'수십억 횡령' 박수홍 친형 2심 징역 3년6개월…형수는 집유
이수희 강동구청장. [강동구 제공]

이수희 강동구청장. [강동구 제공]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서울 강동구(구청장 이수희·사진)는 지난부터 시범운영중인 ‘천호 스크린 파크골프장’이 12월 한 달 주민 대상 ‘스크린 파크골프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천호 스크린 파크골프장’은 지난 9월 개장한 둔촌 스크린 파크골프장에 이은 두 번째 시설이다. 기존 천호2동 자치회관으로 사용되던 건물 4층의 일부를 새 단장해 조성됐다. 한강을 내려다보는 개방감 있는 조망이 특징이며, 날씨와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생활체육 기반 시설로 주목받고 있다.

해당 시설에서 이번 달부터 운영하는 ‘스크린 파크골프 아카데미’는 파크골프 입문자를 위한 기초 강좌로, 기본자세와 스윙, 에티켓 등 필수 내용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카데미는 지난 11월 17일부터 3일간 접수를 받아 전산 추첨으로 참여자를 선정했다. 오는 12월 26일까지 2주 단위로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 4회, 오전·오후반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회차별 참여 인원은 9명으로 제한했다.

이수희 강동구청장은 “천호 스크린 파크골프장은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 공간”이라며,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더 많은 분이 파크골프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접하고 건강한 여가 문화를 확대해 나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천호스크린파크골프. [강동구 제공]

천호스크린파크골프. [강동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