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사랑 나누고 미션 수행하면 선물…양천구 '크리스마스 이벤트'

연합뉴스 정준영
원문보기

사랑 나누고 미션 수행하면 선물…양천구 '크리스마스 이벤트'

속보
법원, '김건희 집사 게이트' 조영탁 대표 구속영장 발부
장난감도서관·서울형 키즈카페서 진행…포토존도 마련
'2025 크리스마스 미션! 사랑을 나눠요' 이벤트[양천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5 크리스마스 미션! 사랑을 나눠요' 이벤트
[양천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정준영 기자 =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관내 장난감도서관과 서울형 키즈카페 이용 가족을 대상으로 오는 8~27일 '2025 크리스마스 미션! 사랑을 나눠요'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양천구육아종합지원센터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영유아 자녀를 둔 가족이 함께 놀이 미션을 수행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는 동시에 기부 활동을 통해 나눔의 의미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 가능 시설은 장난감도서관 6곳(해누리·신세계이마트희망·해맞이·해우리·목동깨비·신정7동2호점)과 서울형 키즈카페 3곳(신정7동·목4동·신정7동2호점) 등 모두 9곳이다.

참여자는 '크리스마스 댄스파티' 등 12가지 가족 놀이 중 필수 미션인 '사랑을 나눠요'를 포함해 3가지 미션을 선택해 수행하고 육아종합지원센터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달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사랑을 나눠요' 미션은 장난감도서관과 서울형 키즈카페에 마련된 모금함에 기부하고 '사랑의 열매' 배지를 수령하면 된다.

미션 수행은 오는 8~13일에 진행되며, 참여 선물은 오는 22~27일 이용 시설에서 받을 수 있다.


장난감도서관(해누리·신세계이마트희망·목동깨비·신정7동2호점)과 이벤트 참여 서울형 키즈카페에는 22~27일 크리스마스 포토존이 마련된다. 산타, 트리, 루돌프 등 아이들에 맞춘 테마로 꾸며진다.

지난해 서울형키즈카페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포토존[양천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지난해 서울형키즈카페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포토존
[양천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rince@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