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부가부, 아기띠 브랜드 ‘아티포페’와 한정판 제품 출시

이데일리 김정유
원문보기

부가부, 아기띠 브랜드 ‘아티포페’와 한정판 제품 출시

서울맑음 / 0.0 °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네덜란드 육아용품 브랜드 부가부는 아기띠 브랜드 ‘아티포페’와 협업한 한정판 스트롤러(유모차) ’부가부 폭스 5 리뉴 X 아티포페 리미티드 에디션’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부가부

사진=부가부


2012년 네덜란드에서 설립된 아티포페는 유기농 캐시미어와 실크, 리넨 등 최고급 천연 소재를 바탕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은 양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로운 자기표현’과 ‘자신감’의 가치를 구현했다.

아티포페의 대표 패턴인 아르고스 문양을 캐노피에 적용했고, 일본산 멀버리 실크와 오가닉 코튼을 자카드 직조 기법으로 엮어냈다. 염료로 무늬를 찍어내는 프린트 방식이나 단순 반복 무늬를 만드는 일반 직조 방식과 달리, 원단 자체에 무늬를 직접 직조해 입체적인 질감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번 협업 제품은 영국, 독일, 프랑스 등 유럽 지역과 미국 등 전 세계 엄선된 일부 국가에서만 극소량 한정 출시한다.국내에서는 부가부 공식 홈페이지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만 단독 판매된다. 가격은 스트롤러의 경우 309만원이며, 기존 부가부 폭스 스트롤러 보유 고객을 위한 썬 캐노피 단품도 마련, 100만원에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부가부 관계자는 “12월, 새로운 한정판 유모차를 통해 부가부를 보다 특별하게 경험해 보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