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메디컬아시아 2025]이루탄메디케어, 종합건강진단 부문상 수상

머니투데이 특별취재팀
원문보기

[메디컬아시아 2025]이루탄메디케어, 종합건강진단 부문상 수상

속보
클라우드플레어 장애…LoL·퍼플렉시티·리멤버 등 접속 오류
박광일 이루탄메디케어 대표원장/사진제공=메디컬아시아운영위원회

박광일 이루탄메디케어 대표원장/사진제공=메디컬아시아운영위원회


이루탄메디케어(대표원장 박광일)가 '메디컬아시아 2025, 제15회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대상(메디컬아시아 2025)'에서 종합건강진단 부문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4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됐다.

이루탄메디케어는 종합건강검진 클리닉으로, 약 700평 규모의 공간에서 △내과 △영상의학과 △진단검사의학과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구성된 의료진이 환자 맞춤형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이루탄메디케어 건강검진은 △MRI △CT △유방촬영장치 △골밀도검사기 △초음파영상진단기 등 첨단 장비를 활용해 정밀검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 고혈압·당뇨·위식도 역류질환 등 만성질환 관리부터 암 조기검진까지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루탄만의 통합검진 시스템은 문진·검사·결과 상담을 원스톱으로 진행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박광일 대표원장은 "질병을 치료하는 것을 넘어, 조기진단과 예방을 통해 건강한 삶을 설계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프리미엄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별 상태에 맞는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메디컬아시아 2025'는 우수한 의료 기술을 바탕으로 의료관광 활성화에 기여한 병의원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15회를 맞았다. 머니투데이, 봉황망길림, 미주 중앙일보 뉴욕 등 한·중·미 3개국 언론사가 공동주최하며,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한다.

특별취재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