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포인트경제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더 게임 어워드'서 신규 '일곱 개의 대죄' 트레일러 공개

포인트경제
원문보기

넷마블, '더 게임 어워드'서 신규 '일곱 개의 대죄' 트레일러 공개

속보
클라우드플레어 장애…LoL·퍼플렉시티·리멤버 등 접속 오류
[김지연 기자] [포인트경제] 넷마블은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오는 11일 열리는 글로벌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s, 이하 TGA) 2025'에서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넷마블, '더 게임 어워드'서 신규 '일곱 개의 대죄' 트레일러 공개

넷마블, '더 게임 어워드'서 신규 '일곱 개의 대죄' 트레일러 공개


이번 영상은 '일곱 개의 대죄' IP의 멀티버스 세계관을 강조하며, 멀티플레이 콘텐츠와 신규 보스 몬스터 3종을 처음 선보인다.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연출을 통해 게임의 오픈월드 액션 RPG로서의 매력을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소개한다.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출시를 앞두고 게임스컴 ONL, 도쿄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 지스타 등 주요 글로벌 게임 행사에서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관심을 높였다. 이번 TGA 2025 공개는 글로벌 캠페인의 정점으로 자리한다.

지난 10월 실시한 글로벌 이용자 대상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에서는 참가자 설문 응답자의 95%가 정식 출시 후에도 플레이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이 결과는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반영한다.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 부 이상을 기록한 인기 만화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액션 RPG다. 이용자는 브리타니아 대륙을 자유롭게 탐험하며, 위기 상황에서 영웅을 교체하는 태그 전투, 강력한 합기, 무기와 영웅 조합에 따른 다양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친구와 파티를 꾸려 모험하거나 보스에 도전하는 등 다양한 멀티플레이 요소가 포함된다.

현재 글로벌 사전등록이 진행 중이며, 참여자에게는 플레이 초반 성장에 도움되는 '창공의 돌풍 쌍검(무기)', '무기 성장 재료 10개', '10만 골드'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는 별도의 마켓 사전등록도 진행 중이며, 이를 통해 주인공 '티오레', 뽑기권 10장, 영웅 성장 재료, 회복 요리 등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게임은 콘솔, PC, 모바일 플랫폼으로 글로벌 동시 출시된다. 콘솔 버전은 플레이스테이션®5, PC 버전은 스팀(Steam)을 통해 서비스된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와 스팀 페이지에서는 위시리스트 등록도 가능하다.

'더 게임 어워드'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피콕 극장에서 개최되는 세계적 영향력의 게임 시상식이다. 시상식뿐 아니라 주요 신작 트레일러와 정보가 최초 공개되는 글로벌 게임 축제로 알려져 있으며, 게임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행사 중 하나로 인정받는다. 규모와 글로벌 영향력 면에서 세계 5대 게임 시상식에 포함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