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내 집 앞 눈은 내가 치운다”…임영웅, 폭설 속 제설 나선 ‘선행 히어로’

헤럴드경제 최원혁
원문보기

“내 집 앞 눈은 내가 치운다”…임영웅, 폭설 속 제설 나선 ‘선행 히어로’

속보
클라우드플레어 장애…LoL·퍼플렉시티·리멤버 등 접속 오류
[임영웅 인스타그램]

[임영웅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폭설이 내린 가운데 가수 임영웅이 직접 집 앞 제설 작업에 나서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있다.

4일 임영웅은 자신의 SNS에 “제설작전”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임영웅이 패딩 점퍼에 트레이닝 바지를 입은 편안한 차림으로 넉가래를 들고 눈 쌓인 길을 치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폭설이 쏟아지는 상황에서도 그는 이웃들을 위해 제설 작업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임영웅은 “눈길 운전 조심하세요”라며 주의를 당부하는가 하면 계속 쌓이는 눈에 “돌아서면 쌓인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임영웅 인스타그램]

[임영웅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제설도 작전이다”, “내 집 앞 눈은 내가 치우자”라고 말하며 일상 속 선한 영향력을 보여줬다.

임영웅의 소탈한 일상과 선행이 공개되자 팬들은 “역시 히어로답다”, “사랑할 수밖에 없는 사람”, “나도 내 집 앞 눈 치워야겠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전국투어 ‘아임 히어로’ 광주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어 2026년 1월 2~4일 대전, 1월 16~1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 2월 6~8일 부산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