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동아 언론사 이미지

크로쓰 온보딩 앞둔 '롬: 골든 에이지' 오는 9일 사전 예약 돌입

게임동아
원문보기

크로쓰 온보딩 앞둔 '롬: 골든 에이지' 오는 9일 사전 예약 돌입

속보
홍명보 "유럽·남미 강호 피했지만 홈팀 멕시코 상대 부담"
모바일 MMORPG ‘롬: 골든 에이지 온 크로쓰(ROM: Golden Age on CROSS)’가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크로쓰(CROSS)’에 온보딩된다.

4일 크로쓰 공식 채널에 따르면 '롬: 골든 에이지 온 크로쓰'가 12월 9일부터 크로쓰 플랫폼을 통해 사전예약이 진행된다.

'롬: 골든 에이지 온 크로쓰'는 레드랩게임즈(Redlab Games)의 대표작 ‘롬: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에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한 게임이다. 이 게임은 다양한 콘텐츠 및 대규모 전략 전투 등 MMORPG 구조를 유지하면서, 크로쓰 프로토콜 기반의 토크노믹스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앞서 장현국 넥써쓰 대표는 “MMORPG와 잘 짜인 토크노믹스의 결합은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켜 더욱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라며 “검증된 개발력을 갖춘 레드랩게임즈와 함께 블록체인 게임의 새로운 성과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히며 크로쓰 생태계 확장에 자신감을 나타냈다.

넥써쓰는 롬: 골든 에이지 온 크로쓰 외에도 ▲트리오브세이비어 M 글로벌(IMC게임즈) ▲던전크로쓰(크레이지마인드) ▲라펠즈M(비피엠지) ▲프로젝트W(밸로프) ▲씰M(플레이위드) 등 다양한 타이틀을 크로쓰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크로스 롬: 골든에이지 온보딩

크로스 롬: 골든에이지 온보딩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