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스앤필 청주점이 ‘3정(正) 인증 서약서’를 획득하며 바른시술 캠페인 참여 지점으로 인증 받았다.
바른시술 캠페인은 톡스앤필이 고객들이 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한 브랜드 캠페인이다. 정품을 사용하고, 안내한 양을 정확히 지키며, 시술 과정에 정성을 다하는 ‘3정(정품·정량·정성)’ 원칙을 지키는 지점에 인증서와 현판이 주어진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미용의료 시장에서는 고객이 정품 여부를 직접 확인하기 어렵고, 실제 시술에서 안내된 용량이 정확히 사용되는지 파악하기 어려워 불안함을 느끼는 경우가 적지 않았다. 톡스앤필은 이러한 고객들의 걱정을 줄이고 보다 투명한 시술 환경을 만들기 위해 정품 사용, 정량 준수, 정성 어린 시술을 바른 시술의 기준으로 제시하고 있다.
톡스앤필 청주점은 개원 이후 꾸준히 이같은 기준을 지켜왔다. 정품 인증 절차를 통한 투명한 재료 사용과 상담 내용과 동일한 정량 시술을 기본으로, 숙련된 의료진이 고객별 상태를 세밀하게 분석해 진행하는 1:1 맞춤 시술을 이어온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이러한 신뢰와 평가를 바탕으로 청주점은 이번에 3정 인증 서약서를 수여 받게 됐다.
문준석 톡스앤필 청주점 대표원장은 “가장 소중한 것을 투명하게 지킬 때 신뢰가 만들어진다”며 “정품·정량·정성 원칙을 지켜온 노력의 결과가 이번 인증으로 확인됐다”고 말했다. 그는 “작은 차이가 결과를 바꾸는 만큼 어떤 시술이든 정직한 기준을 최우선으로 한다”고 전했다.
이번 인증으로 톡스앤필 청주점은 지금까지 실천해온 바른 시술 원칙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청주점은 앞으로도 고객이 안심하고 찾아올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유지하며 지역에서의 신뢰를 더욱 다져 나간다는 방침이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