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상주시, 시민운동장 실내체육관 구관 리모델링 완료

아시아투데이 장성훈
원문보기

상주시, 시민운동장 실내체육관 구관 리모델링 완료

속보
파월 "성장률 상향, 소비 회복력·AI투자 반영"


쾌적한 환경 조성, 장애인 편의시설 확보

최근 리모델링 공사를 끝낸 경북 상주시 시민운동장 실내체육관 구관 내부 모습. /상주시

최근 리모델링 공사를 끝낸 경북 상주시 시민운동장 실내체육관 구관 내부 모습. /상주시



아시아투데이 장성훈 기자 = 경북 상주시 시민운동장 실내체육관 구관이 리모델링 공사를 끝내고 산뜻하게 바뀌었다.

상주시는 시민운동장 실내체육관 구관 리모델링 공사를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연간 3만명 이상 이용하는 다중 복합 시설로 1996년 처음 문을 연 실내체육관 구관은 시민들의 체육 활용 및 다양한 행사 장소로 쾌적한 환경에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3억 원의 사업비를 투자해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했다.

사는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공사를 진행해 실내체육관 2층 관중 난간대 재설치 및 노후 화장실 등의 시설물을 개선해 정비했다. 또 장애인 편의시설인 장애인 화장실 대변기 및 장애인 경기관람석 설치 등을 통해 시민운동장을 이용하는 장애인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한영 새마을체육과장은 "공사로 인한 휴관으로 불편을 감수하고 기다려 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시민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