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배럴 X 피너츠, 홀리데이 콜렉션 출시

아시아투데이 장안나
원문보기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배럴 X 피너츠, 홀리데이 콜렉션 출시

속보
美 9월 PCE 물가지수 전년대비 2.8%↑…시장 예상 부합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연말 시즌을 맞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피너츠(PEANUTS™)’와 함께한 ‘피너츠 × 배럴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한겨울 시즌 특유의 포근함과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아낸 라인업이다. 성인 남녀용 수영복과 키즈 수영복은 물론, 피너츠 캐릭터가 그려진 시즌 한정 수모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배럴은 이번 협업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건강하고 유쾌한 스윔 라이프에 감성적인 색채를 더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연말 경험을 제안한다.

제품 디자인에는 스누피, 우드스탁, 찰리 브라운, 라이너스 등 피너츠의 대표 캐릭터들과 함께 크리스마스와 겨울 시즌의 무드를 담아낸 아트웍으로 따뜻한 감성을 더했다. 특히 레드, 그린, 네이비 등 시즌 컬러에 겨울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타탄 체크를 접목해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일부 제품은 배럴의 시그니처 모델인 ‘리플렉션’ 스타일로 제작했으며, 은은한 광택감과 고급스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수모는 총 8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 특징을 아트웍으로 전면에 담아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모두 갖춘 시즌 아이템으로 주목받는다.

‘피너츠 × 배럴 홀리데이 컬렉션’은 11월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했다.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전 제품 10% 할인 혜택과 함께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 아트웍을 적용한 ‘피너츠 홀리데이 파우치’가 선착순으로 제공됐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소비자 반응은 예상보다 뜨거웠다. 수모와 수영복 일부 사이즈는 예약 판매만으로 이미 품절을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고, 사은품 파우치 역시 온라인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컬렉션은 5일부터 본 판매를 시작한다.

배럴 관계자는 “피너츠와의 협업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따뜻한 감성,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세대 공감이라는 가치를 함께 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실내 수영이나 스파, 온천처럼 겨울철에도 꾸준히 즐기는 워터 액티비티 환경에서 누구나 즐겁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준비했으니, 피너츠 컬렉션과 함께 특별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