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프레시안 언론사 이미지

파라타항공, 양양~제주 노선 동계 프로모션 시작

프레시안 서동일 기자(=양양)(tami80@pressian.com)
원문보기

파라타항공, 양양~제주 노선 동계 프로모션 시작

서울구름많음 / -1.7 °

[서동일 기자(=양양)(tami80@pressian.com)]
“한라산 설경 보러 갈까? 강원 스키장으로 날아갈까?”겨울 액티비티 수요 공략

파라타항공(대표이사 윤철민)이 단독 운항 중인 양양~제주 노선에서 동계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일까지 진행되며, 한라산 겨울 산행과 강원도 스키시즌 본격화에 맞춰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파라타항공

ⓒ파라타항공



편도 총액 2만0600원부터 예약 가능한 특가 항공권과 함께 고객 부담을 줄이기 위한 5kg 추가 무료 수하물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겨울방학을 앞둔 가족 단위 여행객은 물론 스키·등산용 장비 등을 휴대하는 고객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파라타항공은 지난 9월 30일 양양~제주 노선 운항을 시작한 이후 강원도와 제주도를 연결하며 교통 편의성 향상과 지역 간 교류 및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높은 지역 여행 수요에 대응해 동계 시즌에는 양양~제주 노선을 주 7회에서 주 14회로 증편하고, 오전·오후 출발편을 나누어 운영함으로써 고객들의 여행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파라타항공 관계자는 5일 “겨울철 양양–제주 노선은 두 지역의 여행 매력이 극대화되는 시기”라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에 맞춰 편의를 높이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탑승기간은 내년 3월 28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파라타항공 홈페이지와 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동일 기자(=양양)(tami80@pressian.com)]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