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니스튜디오(주)(대표 채세병)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MMORPG ‘판타테일’이 Google Play 에디터 추천 ‘롤플레잉 게임 Top 5’에 선정되었다고 5일 밝혔다.
판타테일은 전략적 무기 스왑 전투 시스템, 자유도 높은 성장 구조, 코스튬·하우징을 포함한 라이프 콘텐츠의 완성도 등을 통해 유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층마다 변화하는 보스 패턴에 맞춰 무기를 교체하며 공략하는 전투 방식은 플레이어에게 전략성과 몰입감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의견이 많다. 아이템 거래소 기반의 경제 구조와 길드·연합 콘텐츠, 월드 이벤트 등은 이용자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성장 루트를 설계할 수 있도록 해 전체적인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켰으며, 다양한 코스튬과 하우징 시스템은 전투 외적인 즐길 거리를 넓혀 MMORPG 본연의 생활 콘텐츠를 충실히 구현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선정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주말까지 경험치, 장비, 강화석 획득량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는 소환수 뽑기 25장, 의상 교환권 25장, 사과케이크 5개, 마법의 실타래 5개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커뮤니티에서 픽업 소환권과 프리미엄 의상 교환권이 포함된 Top5 기념 쿠폰이 공개될 예정이다.
판타테일이 포함된 이번 Google Play 에디터 추천 ‘롤플레잉 게임 Top 5’에는 AION2, 블리치: 소울 레조넌스,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듀엣 나이트 어비스 등이 함께 선정됐다.
티니스튜디오 채세병 대표는 "대작이라 평가받는 MMORPG 속에서 판타테일이 롤플레잉 게임 Top5에 선정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도전을 지속하면서도,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 구축과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에게 더욱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