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트뤼도 前캐나다 총리·케이티, 日서 기시다 前총리 부부 만나

연합뉴스 경수현
원문보기

트뤼도 前캐나다 총리·케이티, 日서 기시다 前총리 부부 만나

속보
뉴욕 증시, 매수 유입에 상승 출발···다우 0.17% ↑나스닥 0.46%↑
(도쿄=연합뉴스) 경수현 특파원 = 쥐스탱 트뤼도 전 캐나다 총리가 연인 사이로 알려진 미국 팝스타 케이티 페리와 일본을 방문해 기시다 후미오 전 일본 총리 부부와 만났다.

기시다 전 총리 부부와 만난 쥐스탱 트뤼도·페리 케이티[기시다 후미오 X 캡처, DB화 및 재배포 금지]

기시다 전 총리 부부와 만난 쥐스탱 트뤼도·페리 케이티
[기시다 후미오 X 캡처, DB화 및 재배포 금지]


기시다 전 총리는 4일 자신의 엑스(X·옛 트위터)에 4명이 자리를 함께 한 사진을 올리면서 "트뤼도 전 총리가 파트너와 일본에 방문해 우리 부부와 점심을 함께 했다"고 전했다.

그는 총리 재임 시절 여러 번 만났고 양국 관계 강화에 함께 땀을 흘린 사이라고 트뤼도 전 총리와 인연을 소개하면서 "이처럼 교우관계를 계속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팝스타 케이티 페리는 세계 순회공연의 일환으로 3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공연했다.

트뤼도 전 캐나다 총리와 페리는 지난 7월 말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함께 저녁 식사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그 이후 두 사람은 프랑스 파리에서 손을 잡고 있거나 미국 해안의 요트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키스와 포옹을 하는 모습 등도 포착됐다.


페리는 할리우드 배우 올랜도 블룸과 지난 6월 결별했다.

트뤼도 전 총리는 지난 3월 총리직에서 물러났으며, 방송 진행자 출신의 전 부인 소피 그레구아르와는 2023년 8월부터 별거 중이다.

evan@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