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스트롯4, 참가자 티저 공개로 '여우들의 전쟁' 예고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미스트롯4, 참가자 티저 공개로 '여우들의 전쟁' 예고

속보
PCE 예상 하회, 미증시 일제 랠리…나스닥 0.31%↑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TV조선 '미스트롯4'가 첫 방송을 앞두고 참가자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끌어올렸다. 4일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은 참가자 88인의 다채로운 매력과 강렬한 존재감으로 역대급 시즌을 예고하고 있다.

미스트롯4, 트롯 여제 향한 도전…강렬한 티저로 기대감 폭발(출처=TV조선 ‘미스트롯4’)

미스트롯4, 트롯 여제 향한 도전…강렬한 티저로 기대감 폭발(출처=TV조선 ‘미스트롯4’)


영상 속 참가자들은 김혜연의 '예쁜 여우'에 맞춰 상큼한 과즙미, 치명적인 요염미, 그리고 파격적인 퍼포먼스까지 아낌없이 선보였다. "여자를 조심해라, 모두 여우다"라는 가사와 함께 "하트 주면 안 잡아먹지" 등 도발적인 자막이 더해지며, '여우들의 전쟁'이라 불릴 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시즌에는 낯익은 얼굴들도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드라마 여신 이엘리야는 독보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고, 32년 차 배우 이현경, 미스코리아 진 정연우도 참가자로 나서며 치열한 트롯 경쟁을 예고했다.

TV조선 공식 유튜브에는 참가자 모음 티저 외에도 춘향이와 황진이 콘셉트의 개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한껏 드러낸 이 영상들은 시청자들의 '원픽'을 유도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그동안 송가인, 양지은, 정서주 등 국민 트롯 디바들을 배출하며 큰 인기를 모은 '미스트롯' 시리즈는 이번 네 번째 시즌을 통해 다시 한 번 대한민국을 트롯 열풍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여자들의 불꽃 튀는 트롯 왕좌 쟁탈전이 펼쳐질 '미스트롯4'는 오는 1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