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김 부장 이야기' 스페셜 영상 공개…라포엠의 노래로 잇는 여운

JTBC
원문보기

'김 부장 이야기' 스페셜 영상 공개…라포엠의 노래로 잇는 여운

서울맑음 / -0.5 °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SLL이 제작한 JTBC 드라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이하 '김 부장 이야기')가 종영 후에도 뜨거운 호응을 이어가자, 오늘(5일) 시청자들의 깊은 여운을 달랠 스페셜 영상 '이 세상 모든 김부장들을 위하여'를 공개했다.

JTBC 드라마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고고씽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부른 명곡 'You Raise Me Up'이 삽입되어 주인공 류승룡(김낙수)의 서사에 깊은 공감과 위로의 울림을 더하고 있다.

특히, 많은 시청자들이 명장면으로 꼽은 김낙수가 고독한 일터를 떠나 가족에게 돌아가는 순간 묵묵히 그를 위로해주는 아내 명세빈(박하진)을 그려내는 장면에 라포엠의 극적인 보이스가 더해지며 감동을 극대화한다.

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 최종회 수도권 8.1%, 전국 7.6%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김 부장 이야기'는 종영 후에도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았다. 주요 커뮤니티와 SNS에는 “현실을 똑같이 담아낸 김낙수 서사가 오래 남는다”, “마지막 회 이후에도 내 이야기 같아 계속 생각난다”, “직장인의 실감나는 감정선이 압권” 등 드라마를 향한 뜨거운 호평이 쏟아졌다.

SLL 관계자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종영 후에도 이어진 김낙수 서사에 대한 깊은 공감을 스페셜 영상을 통해 다시 한번 깊은 여운을 전달하고 싶었다”며, “라포엠의 웅장하면서도 섬세한 명곡과 결합된 영상이 현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잊지 못할 깊은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