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당진시 체육인 한자리에…내년 도민체전 종합우승 결의

뉴스1 김태완 기자
원문보기

당진시 체육인 한자리에…내년 도민체전 종합우승 결의

속보
홍명보 "2026 북중미 월드컵 16강 진출 목표 변함 없어"

2025년 성과 공유… 내년 제78회 도민체전 성공 개최 다짐



당진시 체육인의 밤 행사 모습(당진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2025.12.5/뉴스1

당진시 체육인의 밤 행사 모습(당진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2025.12.5/뉴스1


(당진=뉴스1) 김태완 기자 = 충남 당진시가 내년 제78회 충청남도 도민체육대회의 성공 개최와 종합우승 달성을 목표로 체육인들과 함께 결의를 다졌다.

당진시는 지난 4일 오후 설악웨딩홀에서 당진시체육회 주관으로 ‘2025년 당진시 체육인의 밤’을 열고 한 해 동안의 성과를 공유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송원 부회장을 비롯해 체육회 임원, 이사, 종목별 단체 관계자 등 300여 명의 체육인이 참석해 화합과 격려의 장을 만들었다.

행사에서는 올해 충남도민체전을 포함한 다양한 대회 개최 및 참가 성과를 보고하며 당진 체육의 발전 흐름을 되돌아봤다. 참석자들은 이를 토대로 내년 도민체전 종합우승 달성을 위한 의지를 한목소리로 다졌다.

또한 한 해 동안 당진 체육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도 수여됐다. 이어 내년 당진시에서 열리는 제78회 충청남도 도민체육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결의문을 낭독하며 모든 체육인이 힘을 모으기로 했다.

당진시체육회 관계자는 “이번 체육인의 밤은 서로를 격려하고 내년 대회를 향한 열정을 모으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전 종목이 한마음으로 준비해 도민체전 종합우승과 성공 개최를 반드시 이루겠다”고 말했다.


오성환 당진시장은 “모든 체육인이 주인공인 도민체전에서 당진의 저력을 보여줄 때”라며 “시도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내년 당진 체육의 최고 순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cosbank34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