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라포르시안 언론사 이미지

케어링, 우수 요양보호사 간담회·공동 선언식 개최 

라포르시안
원문보기

케어링, 우수 요양보호사 간담회·공동 선언식 개최 

서울맑음 / -0.5 °
[정희석 기자]

[라포르시안] 시니어 케어 전문기업 케어링(대표 김태성)은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소재 앙트레블에서 우수 요양보호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연말을 맞아 케어링 소속 우수 요양보호사 20여 명을 초청해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요양보호사로서의 자부심과 소속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요양보호사 헌정 영상 시청 요양보호사 공동 선언식 우수 요양보호사 감사장·선물 전달 지점별 자율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 자리에는 김태성 대표와 임직원을 비롯해 전속 모델인 가수 정동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지난 3년간 케어링 모델로 활동해 온 정동원은 이날 우수 요양보호사 수상자들에게 감사장을 수여하고자 재능 기부로 참여했으며, 요양보호사를 응원하는 공동 선언식을 함께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우수 요양보호사는 돌봄 난이도가 높은 어르신을 성실히 돌보거나 한 어르신을 오랜 기간 케어해 온 사례 등을 기준으로 각 센터장과 지역 본부장 추천을 통해 선정됐다.

김태성 대표는 "현장에서 헌신하고 계신 요양보호사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요양보호사분들이 본인의 일에 자부심을 갖고 일하실 수 있도록 업무 환경을 개선하고 네트워킹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감사장을 수상한 한 요양보호사는 "평소 어르신을 가족처럼 생각하며 돌봤을 뿐인데 큰 격려를 받게 돼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책임감을 갖고 어르신을 잘 모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